본문 바로가기
Humanizing

종교 도덕적 설교자들_ 동성애에 대해

by 앎의나무 2008. 7. 13.
다시말하지만, 신앙을 토대로 한 도덕적인 설교자들임을 나타내는 확실한 증표다른 사람들의 사생활(심지어 무엇을 생각하는지)을 열심히 파헤치는 것이다.

"에이즈는 그저 신이 동성애에 내린 처벌이 아니다. 그것은 동성애자들을 묵인한 사회에 대한 처벌이다."
_ 제리 팔웰(Jerry Falwell), 리버티 대학교 설립자.

"가족계획은 아이들에게 간음하라고 가르치고 사람들에게 불륜과 수간, 동성애 등 온갖 것들을 하라고 가르치는 것이다. 성경이 비난하는 모든 것들을 말이다."
; "숙녀분들은 듣기에 좀 괴롭겠지만, 여러분이 결혼을 한다면 남성, 즉 남편의 우월한 지위를 받아들여라. 그리스도는 가정의 수장이며, 남편은 아내의 수장이다"
_ 팻 로버트슨, 기독교연합(Christian Coalition)의 창시자.

"기독교도 다수가 이 나라를 차지할 때, 사탄의 교회들은 없어질 것이고, 포르노의 자유로운 확산도 더 이상 없을 것이며, 동성애자들의 권리 이야기도 더 이상 없을 것이다. 기독교도 다수가 통치권을 획득한 뒤에 다원론은 비도덕적이고 사악하다고 여겨질 것이며 국가는 어느 누구에게도 악을 실행할 권리를 허용하지 않을 것이다"
_ 게리 포터, '기독교 정치 행동을 위한 가톨릭교도회' 회장.
_ 인용문에 드러나듯 악은 '기독교도 다수'가 사적으로 좋아하지 않는 사적인 행동과 생각을 뜻하고 있다.

그러나 동성애는 지극히 사적인 행위로서 다른 사람에게는 피해를 주지 않는다.
  
신앙과 동성애, <만들어진 신>